AKAI MPD218 드럼패드 컨트롤러 사용기

리뷰|2019. 1. 18. 12:45



AKAI MPD218

아카이 엠피디218






드럼비트 찍을때 굉장히

편리하게(?) 재밌게 활용할 수 있어요

가격도 저렴한편이라

(13~15만 정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녀석인데요!


패드가 확실히 부드럽고 느낌이 좋네요

사실 드럼패드는 딱히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귀여워서 서브로 사용하고 있는

아투리아 미니랩 mpk12 드럼패드는

굉장히 딱딱하거든요




소리입력도 잘 안되는 느낌이라

패드에 대한 인식이 딱히 좋지 않았는데


akai mpd218 사용해보고 나니..

아,, 이래서 패드를 사용하는구나,,, 느껴짐..ㅋㅋㅋ

akai mpk도 급 갖고싶어지는....








입력도 굉장히 잘 되고

느낌도 좋네요

10만원대가 이정도면 더비싼건 더 좋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아님 감도는 똑같고 사양차이만 있는걸까요 ?


마스터건반으로 드럼비트를 찍는것도

사실 전혀 문제는 없어요

오히려 건반이 더 편할때도 있구요

하지만 요녀석을 사용하니

좀더 다양하게 움직여 볼 수 있는것 같아서

재미는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