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볼 카카오 보다 인절미가 더 낫다능

리뷰|2019. 1. 17. 18:28

요즘 운동하고 식사대용으로 먹고 있는

콩콩볼 이예요

딱 이거 한봉지로

식사를 대신하는건,,, 좀 힘들듯..

물론 포만감이 있긴하지만ㅋ


그래서 저는 두유랑 같이 먹거나

다른거랑 같이 먹으면서

단백질, 탄수화물, 식이섬유를 보충해주고 있어요


무첨가 두유 한팩이랑

요거 콩콩볼 한봉지 먹으면

꽤 배가 불러요

무첨가 두유나 콩콩볼 카카오나

둘다 막 맛있는건 아니라

금방 배불고 입맛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콩콩볼 맛이 궁금하실텐데요

음,, 뭐라고 해야할까요

약간 초콜렛 맛이 있긴한데

진한 카카오 초코렛 진흙뭉쳐놓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안에 엄청 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식품이니

맛을 엄청 기대할수는 없는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당보충도 되고

나름 괜찮아요 ㅋㅋㅋ


콩콩볼 부작용 찾아보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부작용이... 생기는 식품인지... 궁금하네요?

원래 단백질이 체질에 안맞는 사람이라면

있을수도 있겠지만 흠..

저는 아직까지 부작용이라고 할만한건 없는것 같아요

운동/다이어트 하면서

비타민이랑 유산균, 철분제도 따로 챙겨먹고 있어서 그런지

변비도 없고, 피부도 좋아지고 있는듯해요!







몇개 집어 먹어서 ㅋ

별로 없어보이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양이 꽤(?)

되는것 같아요


단백질쉐이크로 식사를 대신하는것도 좋지만

확실히 이런 씹는 식품이

포만감도 오래가고 좋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콩콩볼 카카오 보다는

콩콩볼 인절미가 훨씬 맛있는것 같아요!




담엔 인절미 양을 좀더 많이 해서 사야할듯 ㅋ

물론 카카오 콩콩볼도 나름 괜찮아요

하지만 초콜렛같은 식감을 기대하시면

절대 아니됩니다

그치만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저는 왠지 꾸준히 구매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