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라 통밀도너츠 등산간식 완전 찰떡

리뷰|2019. 1. 11. 23:06

다이어트할 때 진짜 끊기 힘든게 ...

빵...!!!!!!


특히 저는 정말 빵을 좋아해서

진짜 빵 끊기가 너무 힘들어요


유지기간에는 어느정도 빵을 먹긴 하지만

집중적으로 뺄때는...

그리고 평소에 사실 그냥 일반 빵보다는

통밀이나 호밀빵을 먹는게

건강에도 더 좋은것 같아요


확실히 일반 빵을 좀 자주 먹으면

얼굴에 트러블이 금방 올라오더라구요

근데 통밀빵을 먹거나 현미 떡이나

그런걸 먹을땐 피부 트러블이 없음;;;







암튼,, 제가 정말 사랑하는

미주라 통밀도너츠 ㅠㅠㅠㅠ

지금 다신샵에서 세일 하길래

저는 10팩 질렀지요.. ㅋㅋㅋㅋ

하 진짜 여기 들어가면

다사고 싶음....


놔두고 하루에 하나씩 야금야금 먹으려ㄱ구요 ㅋㅋ

1팩에 6개 들었거든요

완전... 신난다 신나... 

다이어트 빵 생각만 해도 행복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항상 일반식,

고칼로리나 고염식을 먹게 되서

집에서는 최대한 저염식, 통밀 빵, 현미밥 같은

간편하고 소화가 잘되는 음식으로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거 미주라 통밀도너츠

산에 갈때 완전 개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래킹하거나 등산하거나 할때

간식 챙기잖아요

다른간식보다, 이거진짜 등산 간식 저는 최고 -_ㅠㅠㅠㅠ


보온병에 커피 싸가서 산에 앉아서

미주라 통밀도너츠랑 같이 먹으면

진심 핵꿀맛... 이맛에 등산오지 싶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먹고싶네요,,,








사실 미주라 통밀도너츠 칼로리 엄청 낮다

막그런건 아니예요

하나에 128칼로리 정도 되는듯?


그치만 일반 도너츠에 비하면 낮은거죠!

크리스피크림 도너츠 진짜 좋아하는데..

그건 진짜... 날잡고 미친듯이 먹고 반성.. ㅋㅋㅋ



미주라 통밀도너츠는 이름그대로

통밀이라 소화도 더 잘 되고

포만감도 일반 빵보다 오래가구요~

그리고,,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부드러운건 아니지만

다이어터에게 이정도 도너츠면

완전 최고죠 ㅋㅋㅋ


하,,, 얼른 배송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