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히어로7 블랙 혼자찍기에는 최고

리뷰|2019. 4. 22. 11:25




개상전님과 좀더

즐겁게 놀아보기 위해

고프로 히어로7 블랙을 들였습니다

날씨가 풀려서 산책하기도 좋고~~


그냥 카메라로는 동영상 찍는것도 불편하고

흔들림이 너무 걸리적거려서

고프로 동영상 뒤져보다 결국 지름..

전에도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결국 이렇게 내손안에 들어오게 될것을,,,

쓸데없는 고민에

배송만 늦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은 핸드폰처럼 막

잘 보이는 편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좀 불안했는데,

막상 동영상, 사진을 찍어보니

오~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스믈스믈


그리고 삼각대는

따로 구매를 했어요

고릴라 삼각대를 검색해보니

알알이 연결된것들만 있었는데,

그건 좀, ,뭔가 잡는게 불편할것 같아서

다른걸 찾아보니 비슷하면서

좀더 맘에 드는게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삼각대는 이걸로

무게가 살짝 있긴하지만,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니고

튼튼한것같기도 하고 일단은 맘에 드네요











아이폰7으로 찍은

고프로 히어로7 블랙


그동안 아이폰->갤럭시->아이폰으로 다시 넘어왔어요

아이패드와 연동해서 사용하려고 아이폰으로 다시 넘어왔는데

키패드만 아니면 참 좋은데...

오타가 너무 잘남.... 









고릴라 삼각대가 빛을 발하는 자세..

어디든 매달려 놓고 찍을 수 있다는,,,!!

동영상이나 사진 찍을때

이렇게 달아놓고

고프로 리모컨이나 핸드폰 어플로 연동해서

찍으면 편합니다요


핸드폰 어플로는 직접 화각을 보면서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듯??

리모컨이 있으면 편하긴 하겠지만

굳이 . .뭐.. 핸드폰 연동하면 되니께능






작고 귀엽습ㄴ디ㅏ.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아주 맘에 들어요









아이패드에 어플을 깔아두고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이렇게 바로 찍은 사진들을 볼수도 있고

갤러리 폴더에 따로 저장할 수 있어요


세상이 하도 스마트해져서...

스마트폰, 패드 같은것들로

진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이것도 아이폰7으로 찍은

아이패드와 고프로

아래는 고프로 사진으로 찍은건데요,

그냥 대충 마당에 나가서 찍은건데

생각보다 잘 나오네요


위아래 사진들은 전부 수정하지 않고

원본 그대로올린것입니다.






고프로 히어로7 블랙 광각










고프로 동영상도 찍어보니

걸어다녀도 흔들림이 없어서

보기아주 편하더라구요

간단한 영상이라면 굳이 비싼 짐벌이 따로 필요없는듯;;;


아 고프로 단점을 꼽자면,,,

배터리가 굉장히 빨리 닳고

1시간정도 사용하면 거의 닳아버리는듯;;;

대신 충전하는데는 2시간 정도 걸리는듯한 느낌,,,,


그리고 발열이 조금 있더라구요

10~20분 사용하는데도 살짝 뜨듯해 짐

근데 뭐 문제 없으니 다들 사용하는거겠죠?ㅋ

아직 방수 테스트는 안해봤는데,

걍 여름에 물놀이 할때 해보기로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