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억제 방법 : 폭발전에 먹어야 한다!!

건강|2019. 1. 14. 14:11



겨울,, 특히 겨울은

식욕을 다스리는게 정말

어려운 계절인것 같아요


길거리에 따끈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널려있고

추운 겨울 집안에서

맛있는 간식 까먹으면서

빈둥대기 딱 좋으니.. .ㅠ_ㅠ






저도 한동안 식욕이 아주그냥

제대로 폭발해서

미친듯이 먹었어요...

그동안 실컷 운동하고 식단조절해서 빼놓은거

고대~~로 다시

원상복귀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



그래서 식욕억제 방법을 위해서

다시 관리를 들어가기 시작했어요


제가 주로하는 식욕억제 방법은

3시 3끼를 꼬박꼬박 먹는것입니다.

단, 딱 필요한 만큼만 먹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물을 자주 마시는데요

하루에 2리터 씩은 꼭 마시려고해요

확실히 물을 잘 마실때랑 그렇지 않을때

간식이 땡기는게 다르더라구요!







또하나, 중간에 칼로리가 낮거나

GI지수가 낮은 음식으로 간식을 먹어줘요

아얘 안먹는것보다

차라리 조금씩 먹어주는것이

식욕억제 방법에 훨씬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가끔씩

빵을 엄청 폭식할떄가 있었어요

그래서 다음날 속도 더부룩하고

피부도 안좋아지고 피곤하고 그런데,

그거 방지하려고

평소에 호밀빵이나 통밀빵으로

조금씩 다스려주고 있어요




▲ 식욕억제 방법 : 렙틴 호르몬 조절하기



너무 억제를 하면

식욕이 폭발해버리기 때문에

적당히 달래주면서 해야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체중관리를

할 수 있더라구요


식욕억제를 위해서는 렙틴이라는 호르몬을

조절해줘야 한다고 하는데

위 사이트에 간단하면서도 잘 나와있더라구요



물다이어트 방법도 있고,

겨울에 자주 먹는 간식들 칼로리도 있던데

궁금하시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고

겨울철 다이어트, 식욕억제 방법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겨울 베스트 간식 칼로리 올마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