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D 식단 다이어트 후기 1일차 (저녁이 고비)

건강|2019. 1. 30. 10:15


요즘 아주 여기저기 FMD식단

단식모방 다이어트 내용이 많더라구요

그으래서 저도 한번 해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터와 유지어터를 매번 반복하는 삶..

꾸준히 유지어터가 되어야 하는데

유지어터가 더 힘들더라구요.....


FMD 식단은 먹는 양이 적은편은 아니라

5일간만 반짝 하기에는

크게 힘들지 않은것 같아요


원래 평소에 샐러드나

단백질 위주로 먹거든요

그래서 FMD 식단이 저한테는 그닥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









1일차 식단입니다. 어제 먹은거예요

오늘은 다른 식단으로 먹을거라

이따 먹을때 FMD 식단표 사진 찍어야겠네요 ㅋㅋ


생각보다 샐러드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람수 정확하게 재서 준비 ㅋ

이걸 한끼에 다 먹으라는 말도 있고

두끼로 나누어서 먹으라는 말도 있는데


저는 1끼로 다 먹어야 되는줄 알고

일단 1끼로 다 먹었어요

다 먹는데 45분 걸림....

양이 그만큼 많아요 ;;;;


특히 견과류가 양이 어마어마 함;;;

1/3도 안먹었는데 벌써 배부르기 시작하고

저거 다먹는게 진짜 곤욕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는데 단식 모방 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 ㅋ









적어보이지만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아요 ;;


연말때 겁나게 쳐먹어서 3키로 정도 불었는데....

봄되기 전에 빼야할것 같아서

최근에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했었어요

800~1000칼로리 정도를 섭취하면서 운동을 하는데

요즘 정체기간이라 그런지

운동을 병행해도 안빠지더라구요


FMD 식단표 칼로리로 따지면

제가 다이어트 할때 먹는 칼로리랑 거의 비슷해요

그런데 만약에 FMD 식단 다이어트로

감량이 된다면 이거 진짜 효과있는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왜냐면 제가 평소 다이어트 할때

800~1000을 먹기 때문에!!!

같은 칼로린데, 이 식단이 더 잘 빠진다면

확실히 효과가 있는거겠죠?ㅋ


저녁부터는 배가 고파옵니다 ㅋㅋㅋ

물마시면서 다스려야죠,,,

냉동실에 있는 마카롱이 계속 떠올랐지만

정말 꿋꿋하게 참아냈습니다......

일찍자는게 정답인듯








요즘 식탐이 늘어서

맛있는거만 겁나 먹고 싶은데..

빵같은 간식 많이 먹는 날은

확실히 다음날 얼굴에 뾰루지가 금방 올라와요..;;

저는 먹는거에 상당히 민감한 편인듯..;;

짜증....


암튼, FMD 식단 후기 1일차

말씀드리자면


시작전 몸무게 58.7.....

55까지 빼놨는데 연말 돼지파티로 3키로 불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FMD 식단표 1일차 후

오늘 아침 몸무게는 57.1 !!


어제 좀 많이 부어있었던것 같기도 한데,

아무튼 1일차에 -1.7k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첫날이라 붓기가 빠져서 그런것일수도 있으니

마지막까지 두고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아참 그리고 FMD 식단표 지킬때

물 많이 마시는게 좋은것 같아요

물은 다이어트에 언제나 도움이 되는

착한 녀석이죠~

25키로당 1리터를 마시는게 좋다고해요~

그래서 저는 2리터 마시고

1~2컵 정도는 추가로 따듯한 차를 마시고 있어요

물을 많이 마셔야 기초대사량도 높아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노폐물도 빠지니

다이어트할땐 꼭 물을 충분히 섭취해주는것이 좋답니다!


FMD 식단 후기 내일이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