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D식단 2, 3일차 단식모방식단 후기 행복한날..

건강|2019. 1. 31. 19:34



겨우 하루 FMD 식단표대로 먹었다고..

2일차인 어제, 진짜,,,

강된장비빔밥 존맛탱......


연근 개꿀맛이구요 ㅠㅠㅠㅠ

강된장 핵맛이구요 ㅠㅠㅠㅠㅠㅠ


한숟갈 입안에 떠 넣는 순간

피식피식 행복해서 웃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일차 밤 온갖 유혹과 고민이 올라오기 시작함

FMD 식단 .. 

생각해보니 이거 이렇게 먹음 단식으로 인지 한다는데

그럼 더 먹어도 되는거 아닐까?

0에서 시작하는거니까

뭐 쪼금 다른거 더 먹는다고 문제 생길까?

당장 냉동실 문을 열어서

빵을 돌려 먹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지만.....

잘 참고,,,,,,,,

어제가 단식모방식단 2일차 였네요 ㅋㅋㅋㅋ








비비기 전에 사진을 찍을껄,,

꼭 먹는 도중이나, 다 먹고 난 다음에 생각이 나서

사진을 안찍음.......


정말 맛있었던 어제의

강된장 밥이예요...

이왕하는거 좋은재료로 해보자해서

전부 친환경 재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맛도 더 좋다긔.......

FMD 식단 후기를 일단 적어보자면...


1일차 : 시작할때  58.7

2일차 : 아침  57.1


그리고 오늘 3일차 아침

56.5 !!!!!!!!!!!

3일만에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수치가 중요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일단 기분은 좋네요

그래서,, 오늘도 잘 참아보렵니다.......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느라

김밥은 그나마 하나 남은거 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MD 식단표 2일차 강된장 진짜 존맛탱....

오늘은 3일차 깻잎김밥말이 먹었는데

그것도 존맛탱.......

진짜,, 더 먹고 싶었지만,,, ㅠㅠ

양이 정해져있으니...............

단식모방식단 ,, 먹어서 좋긴 한데,,

양이 정해져있어서 정말 슬프네요 ㅋㅋㅋㅋ

김밥이랑 강된장 진짜,, 핵맛,, ㅠㅠ

내일 밥도 기대 ㅠㅠ


어제 강된장도 겨우 사진 찍었는데,

저녁 샐러드는 찍지도 못하고..

아,,, 증말,, ㅋㅋㅋㅋ









그나마 하나 남은거

급하게 찍.. ㅋㅋㅋㅋㅋㅋㅋㅋ








FMD 식단에 들어가있는 샐러드는 2일차, 3일차 모두

저녁에 먹었어요

안그럼 저녁에 참기 너무 힘들것 같아서ㅋㅋ


2일차에는 샐러드가 정말 별로였는데...

3일차는 아몬드랑 당근이 늘었다고

맛있게 먹음 ㅋㅋㅋㅋㅋ

역시 유기농이 짱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오후부터 이렇게 배고프니,,,

안빠질래야 안빠질 수가 없는듯....

걱정되는건 근육이 빠질까봐 그게 좀 걱정...

그래서 일단은 이거 5일차 까지 끝나면

유지+근력으로

단백질 섭취량을 좀 늘려가면서

근력운동을 계속 해줘야 할것 같아요


FMD 식단 단식모방식단은

디톡스 개념으로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단백질 섭취량이 매우 적기 때문에

근육량이 당연히 빠질 수 밖에 없을듯 ㅠㅠ


뭐 어쨋든, 붓기가 빠지는건지 뭔지

몸무게는 빠르게 줄고 있으니,,

일단 마지막까지 잘 달려봐야할것 같네요!

냉동실에 마카롱이랑 호두과자가 잠자고 있는데.......

좀만 기다려,,,,,,,,,,,,,,,,,,, 곧 꺼내줄게 ㅠ_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