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신부전 사료 로얄캐닌 레날 기호성 이정도?!

정보|2018. 11. 28. 22:08

강아지가 신부전으로 고생하고 있어서

사료를 신부전 사료를 먹이고 있어요

단백질 함량이 적은걸 먹여야 해서 일반사료와는 다르거든요







신부전 질환을 알게 되면

소화도 안되고, 음식에 대한 거부감이 생겨서

정말 잘 안먹게 되는데

다행히 저희 강아지는

강아지 신부전 사료 로얄캐닌 레날

겁나게 잘 먹네요 ;;;;;;;;;


어찌나 다행인지 ;;;;;;;;;

근데 이러다가 또 입맛 없어지면

잘 안먹기도 하지만,,,

그래도 일반 사료 먹듯이 잘 먹어주고 있어욬ㅋㅋㅋ


아플때 먹는거라도 잘 먹어야 ㅠㅠ

기운이 나니..

강아지 신부전 때문에

보호자부들도 정말 고생이 많으실텐데....

화이팅 입니다 ㅠ











저는 아침이랑 오후, 저녁때

산책을 시키는데요

오후에는 일하느라 산책을 못시킬때가 많지만

틈틈히 잠깐씩이라도

산책을 하고 있어요


너무 오랜 산책은

강아지에게도 힘들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배변활동을 할 수 있을정도로

10~20분 짧게 산책하는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살이 빠져도 안되기 때문에..

먹는양이 적으니

산책을 너무 오래하면 안되는듯!











그리고 산책후에는

꼭 수분 섭취를 잘할 수 있도록 해야해요


양양과 수분 섭취가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틈틈히 물을 먹여줘야해요


가끔 물도 안마시려고 하다보니

저는 주사기를 이용해서

억지로라도 먹이고 있어요


누룽지나 이런거 끓여서 줘도

물에 뭐가 타져있는건 안먹으려해서;;

주사기로 그냥 맹물이라도 먹여서

수분 보충을 해주고 있네요

그러다 자기가 목마를땐

직접 마시기도 하니까

그래도 다행이예요~

더 심해지지 않길 ;;

가능하다면,,, 신장의 기능이 돌아온다면

좋겠지만,,,

그건 불가능하다고 하니..

최대한 이상태로 잘 살아갈 수 있게

관리를 잘해야할것 같아요


강아지 신부전 사료

혹시 다른거 먹이는데

잘 안먹는다면

로얄캐닌 레날 한번 먹여보세요!

강아지마다 기호가 달라서,, 어떨지 모르지만

저희강아지는 잘먹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