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봄자켓 코디 추천 : 짧은 봄 제대로 즐기기

정보|2019. 2. 14. 14:59





미리 준비해야 한다구요

봄은 준비 없으면

순식간에 지나가버린다구욧


정말 안사게 되는것 중 하나가

봄 자켓인것 같아요

그냥 티셔츠에 후드티 껴입고 잠깐 버티면

금방 봄이 지나가버리고

더워지다보니 ㅋㅋㅋ


그치만 욕심나는 봄자켓 .. !!








청자켓 하나는 기본으로 있어야 하는데

그 기본 저는 없지 말입니다.


매년 청자켓 하나 사고 싶다

살까 말까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사게 되는 봄자켓 대표 청자켓


청자켓은 추운데...

라는 생각으로 항상 안사게 되는데

이거 작년에도 봤던 옷인데


청자켓은 딱히 유행을 타는것이 아니다보니

봄에 한번씩 걸쳐주면 좋긴 할것 같아요

무신사에서 팔더라구요 ㅋ

요즘은 무신사에서만 사게 되는듯










깔끔쓰

멋부린듯 안부린듯


청자켓에 청바지는

위 모델처럼 색깔 다른걸로 하는게

제일 좋은듯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몸과 얼굴이 된다면

똑같은 색상의 청청이라도

정말 예쁘고 좋아보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일단 바지 색은 다른걸로 .. ㅋ


남자 여자 봄자켓 코디로

청자켓 하나는 ,, 필수인데 왜 나는 필수가 없냐










같은 제품인데

남자가 입어도 괜찮고

여자가 입어도 괜찮죠


요즘은 딱히 남녀 구별 없이 입을 수 있는 옷도 많고

저는 여자가 살짝 루즈하게

무심한듯 시크하게 입는 스타일이

진짜 너무 멋지고 매력있는것 같더라구요










이건 자켓도 자켓이지만

저 바직 엄청 맘에 듬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진 보정이 들어가서 저렇게 보이고

실제 판매되는 워싱은

좀 다르더라구요


그래도 이쁘긴 하네요 ㅋ

봄코디 찢청 또한 굿










깔끔쓰 ~

정말 편해보이는 봄자켓 이죠

우리나라는 이런 자켓을 입을 시기에

반바지를 같이 입기에는 무리인 날씨인데


외국에서는 위에는 후드, 자켓을 입고

반바지를 입어도 완전 날씨 딱이더라구요

진짜 개부럽...


그래서 어떤 사람은 반팔에 나시를 입고

어떤 사람은 후드를 입는 ...

같은 날씨 같은 공간에서도 말이죠 ㅋㅋㅋㅋㅋ

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후드에 반바지 입는건데

우리나라에서는 그렇게 입을 수 있는 날이

정말 손에 꼽을 수 밖에 없다는것이

너무 안타깝 ㅠㅠㅠ










암튼, 남자 여자 봄자켓

봄코디 이런 깔끔쓰 자켓도 괜찮은듯


아래 여자 모델처럼

뭔가 호리호리하면서

마르고 뭔가 키도 커보이고

눈썹도 진하고

무심하게 툭 걸친듯한 느낌



귯귯









역시 봄에는

무심한듯 시크하게


무십한듯 헐렁하게

무심한듯 깔끔하면서 찢청


올 봄엔 자켓을 하나 과연,,

살 수 있을까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