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쇼핑몰 만들기 쉽고 간단하게 가능!

정보|2018. 11. 8. 01:49

.

요즘 직장 생활만으로는 사실 부자가 되는것이 너무 어려운 현실인것 같아요. 그래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쇼핑몰 운영을 생각해보기도 하는데요! 처음부터 떼돈 버는건 쉽지 않겠지만, 꾸준히 자신만의 특징을 살려서 무언가 판매를 한다면, 미래가 조금은 달라지겠죠?! 물론 어떤 아이템을 선정하느냐가 정말 중요한데.... 일단 본인만의 아이템이 선정이 되셨다면 쇼핑몰 만들기, 쇼핑몰 제작에 들어가야죠! 그런데 처음부터 너무 비싼 돈을 들여서 쇼핑몰 제작을 하기보다는 연습삼아 간편하게 무료 쇼핑몰 만들기 해본 후 시작하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알아보니 6분만에 쇼핑몰 만들기 가능한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쇼핑몰을 어떤 식으로, 어떤 디자인으로 쇼핑몰 제작을 하면 좋을지 여기서 미리 찾아보고 구경해보는것도 도움이 될것 같아요 :) 종류도 다양하고 보기 쉽게 되어있더라구요! 쇼핑몰 초창기 때에는 홈페이지나 쇼핑몰 만들기 하나 하는데 최소 몇십에서 몇백이어는데,, 물론 요즘에도 일반 회사 홈페이지 제작은 그정도 달라고 하더라구요.. ;;








식스샵이라는 곳에서 무료템플릿을 이용해서 쇼핑몰 만들기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아래 이미지들이 Sixshop 에서 제공하는 템플릿들이예요 ~ 감각적인 디자인도 많고, 글꼴이나 동영상 업로드 등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어서 쇼핑몰 만들기를 직접 해보고 싶으신 분들께 꽤 도움이 될것 같아요!



그리고 특이한게, 식스샵에서는 그냥 템플릿을 제공하고 끝나는것이 아니라 직접 수정하고, 관리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자료(?) 뭐라고 해야할까요, 교육자료들이 올라와 있어요 ~ 그리고 홈페이지 제작 뿐 아니라,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한 홍보, 마케팅을 위한 교육서비스도 제공하더라구요 !!







쇼핑몰 만들기 해 놓은 후,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기보다 여기저기 찾아가는 마케팅을 해야하는 세상이잖아요 ~ 요즘은 워낙 SNS가 발달해서 인터넷으로 광고를 잘 해야하는데, 아무래도 맨땅에 헤딩하기보다 다양한 정보를 배울 수 있다면 도움이 될것 같네요!


무료 쇼핑몰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고, 원하실 경우 요금제를 통해서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한번에 많은 돈을 내고 제작하는 쇼핑몰이 부담되신다면 매달 요금제처럼 내고 활용할 수 있어요~ 1년이상 결제하면 PG 가입비 22만원이 면제되는 혜택도 있다고하네요!

원래 쇼핑몰 제작을 할때 카드사가입을 해야해서 PG사 가입비가 발생하거든요~  근데 Sixshop에서는 면제 혜택을 받을수가 있나보네요!





게다가 쇼핑몰 덜렁 하나만 만들어 두는것이 아니라 네이버나 다음 쇼핑이랑도 연동을 시켜야하고, 페이스북 카탈로그 , 인스타그램 제품 태그 등등 홍보를 때릴 수 있는 방법이 무궁무진한데 이런것들을 알려줘서 이제 막 쇼핑몰을 시작하고자 하시는 초보 사장님들께 상당한 도움이 되는곳인것 같아요. 저도 구경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알았네요 오호~


이곳을 이용하진 않는다해도, 방문해보시고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사이트내에 쇼핑몰 운용과 제작에 관한 정보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조금이라도 성공가능성을 높이려면 정말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공부해야하는것 같아요~ 열심히 준비하고, 열심히 살다보면 언젠가는 부자가 되는 날이 오겠죠?! 저도 얼른 부자 되고 싶네요 ^^

쇼핑몰 만들기 알아보고 계시는 예비 사장님들 모두 대박나시고 부자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