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클리어 카드 주요 혜택 서비스 모음

금융|2018. 11. 8. 17:43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카드 선택하고 싶으시다면?!


요즘 신용카드없는 생활은 할수가 없는것 같아요, 특히 운전자분들은 더더욱 그렇죠~ 주차장에 가도 요즘은 무인 시스템에다가 또 결제를 카드결제만 받는곳이 많더라구요~ 물론 체크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매번 주유를 해야하기도 하다보니 이왕이면 할인헤택이나 부가 서비스가 많은 카드를 이용하는것이 득이 될때가 많아요. 신용카드는 잘못사용하면 패가망신의 지름길이지만, 똑똑하게, 스마트하게 절제해서 사용한다면 할인과 풍성한 혜택으로 오히려 삶의 질에 도움이 될수도 있답니다 :) 여러가지 카드 종류가 있지만, 씨티카드가 눈에 들어와서 정리를 해봤어요~


여기서 잠깐, 씨티은행은 어떤 은행일까요? 사실 쉽게 볼 수 있는 은행이 아닌건 사실이예요. 특히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아얘 볼수가 없,,,, ㅋ

씨티 은행은 뉴욕씨티뱅크로 설립이 된 이후에 1919년, 총 매출액이 10억달러를 넘어선 미국 최초의 은행이라고 해요.  그런데 이 중간중간 무리한 사업 확장 등으로 미국의 주식 붕괴, 대공황을 불러온 주범이라고 지목되기도 했는데요, 아무튼 우리나라에 한국씨티은행으로 들어온것은 1981년, 그리고 2000년에 신세계백화점 카드를 인수하여 2004년에 한국씨티은행(주) 로 명칭을 변경하여 지금까지 오게 되었다고 해요.


그냥 잠깐 씨티은행에 대해 알아봤구요~!







씨티은행 씨티카드 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녀석은 씨티클리어 카드 라고 해요!

씨티 클리어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일 경우 4,000원. 그리고 해외 겸용은 5,0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이예요. 보통 8,000~1만원 정도 하는것에 비하면 꽤나 저렴한 편이죠! 게다가 보통 혜택을 받기 위한 전월 실적이 보통 30만원 인데요,

씨티 클리어카드는 전월 실적 15만원 이상일경우 해당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교통비용 할인 10% !!

그리고 유리지갑 직장인들을 잘 배려한 카드인것 같은 느낌이 드는것은,,,,바로 ~ 버스나 지하철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점 .. !!! 매일 출퇴근을 하다보면 당연히 삑삑 찍게 되는 교통카드! 우리나라가 교통비가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부담되는건 사실이죠~

씨티클리어카드는 우리개 매일같이 이용하는 대중교통 비용을 10% 청구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점심시간 맛있게 먹고 점심값 할인 받자! 5%

그리고 메마른 직장인을 위한 또하나의 한줄기 혜택은 바로,, 점심시간 점심값 할인!!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의 점심시간에 전국의 모든 식당과 레스토랑에서 결제하는 금액을 5% 청구할인 받을 수 있어요! 이거 진짜 고마운 카드네요 그런데! 1만원 이상 결제시에 적용되니까 이부분 잘 확인하셔야해요!

요즘 밥값이 비싸지긴 했지만, 그래도 매일 1만원이 넘는 점심을 사먹진 않잖아요~ 만약 뿜빠이 하기로 했는데, 누군가 대표로 카드 결제를 해야할것 같다? 그렇다면 씨티카드로 결제 하는게 좋을것 같.... ㅋ







통신쇼핑도 당연히 할인 7%!!

씨티은행 씨티카드는 젊은 층을 겨냥해서 잘 만든것 같아요~ 통신이나 쇼핑에서 7%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다가 요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이닝 업종에서는 10% 할인을 챙겨받을 수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지마켓이나 11번가, 옥션, 위메프 그리고 올리브영과 다양한 편의점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젊은 사람들의 패턴을 잘 파악해서 만든것 같네요! 저는 오늘도 지마켓을 서성였다죠...

론 절약하고, 절제하고!! 건전한 소비가 최고입니다. ㅋ 근데 쉽지 않네요.. 돈은 없는데 왜이리 사야할건 많고 갖고 싶은건 많은지... 눈물이 나네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 씨네마 !!!!! 30% ~!!!

영화보는거 좋아하시나요? 저 정말 좋아하는데.. 영화값도 만만치 않죠. 아니 영화값보다 사실 팝콘이 더 무섭... 두시간 세시간 영화보는데 입심심하게 안먹을수도 없고 말이죠.. 그래서 가끔 다른 먹을껄 가져가기도 하는데, 그래도 역시 영화에 진리는 팝콘인듯!


암튼, 씨티카드는 롯데시네마 / CGV / 메가박스 3대 영화관에서 30%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꺄악!!!! 근데 저희 동네는 자체적으로 매일 40% 할인이라능.. ㅋ뭐,, 나름 시골 동네라,, 영화 보고 나갈때마다 다음에 쓸 수 있는 40%할인권을 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선 불가능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자체적으로 영화 할인권을 뿌리지 않는 곳에서는 이런 카드 할인을 적극 챙겨야 부담이 덜한것 같아요~ 매달 재밌는 영화도 더럽게 많이 나와서,, 생각보다 이런 문화비용으로 꽤 많은 돈이 지출되더라구요~ 물론 절반이상이 팝콘값인듯 하지만요 ;;






여행을 다니신다면 면세점도 5%! 

맨날 여행만 다닌다면 좋겠....      같은 여행을 가도 이왕이면 조금더 저렴하게 다녀오면 기분 좋죠! 비행기를 타러 가다보면 항상 들리게 되는곳 면세점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가방이나 화장품, 카메라 같은것들 면세점에서 구매를 많이 하시는데, 면세에, 할인까지 받는다면 훨씬 저렴하게 겟~ 할 수 있겠어요!


책도 7% 저렴하게 사자!

할인 내용이 꽤 많네요 ㄷㄷㄷ 요즘 전자책이 편리해서 많이 사용하긴 하시지만, 저는 그래도 종이책이 좋더라구요! 씨티 클리어 카드는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그리고 예스24에서 책을 구매할때 7%나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책을 자주 사시거나 평소에 위 서점들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쏠쏠한 혜택이 될것 같아요!


요즘은 신용카드들이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서 고객을 많이 확보하려고 하는것 같아요~ 그만큼 혜택들이 정말 센스 있어졌죠! 혜택이 어마어마한건 그만큼 연회비가 높은 편이니, 필요한 혜택과 연회비 등을 잘 따져보고 가성비 적절한 녀석으로다가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 신용카드 말고 그냥 체크카드 쓰면서 몇백만원 짜리 그냥 훅훅 긁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용카드 왜써? 통장에 항상 돈이 있는데? 이런 삶을 살고 싶............다는.......................




댓글()